홈 > 고객광장 > 고객 제도개선청구 제도
제1장 총칙
제1조【목적】 이 지침은 농수산물유통공사(이하 “공사”라 한다) 업무중 부패유발 소지가 있거
         나 불합리한 각종 규정이나 제도에 대하여 고객이 공사 사장에게 제도개선청구를 하는
         데에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.
제2조【용어의 정의】 이 지침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다.
         1. “고객”이라함은 공사 사업과 관련된 개인 또는 법인·단체를 말한다.
         2. “고객제도개선청구(이하 ”제도개선청구”라 한다)“라 함은 고객이 공사의 업무 중 부패
         유발 소지가 있는 각종 규정이나 제도에 대하여 시정 또는 개선을 요구하는 행위를 말한다.